OCMC-온라인컨텐츠 마케팅센터 , 공식 샘플업체 온라인홍보 무상지원 프로모션 진행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17:48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OCMC-온라인컨텐츠 마케팅센터에서 2019년 온라인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신규사업자 및 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온라인 홍보 및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씨엠씨(OCMC) 측에 따르면 이런 지원은 별도의 홍보팀을 갖추고 있는 큰 기업들과는 달리 지역에서 부동산, 뷰티샵, 학원, 세탁소, 식당 등의 소규모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경우, 제한된 비용으로 어디서부터 어떻게 홍보를 시작해야 내 사업을 잘 알릴 수 있을지 어려움이 있어 시작 되었다고 전했다.

이렇게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홍보 효과를 얻고자 하는 지역업체 및 소규모 사업장을 위해 온라인컨텐츠 마케팅센터는 체계적인 온라인 사이트 구축 및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및 각종 sns를 활용하여 지원센터로의 높은 공신력과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별로 2~3곳의 사업장만을 섭외,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컨텐츠 마케팅센터 오씨엠씨(OCM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