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아이템 크린에이드, 세탁프랜차이즈창업 프로모션 진행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17:32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린에이드가 3월~4월 세탁소창업을 위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인 '제2회 로또창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크린에이드창업 프로모션 진행에 대하여, "창업비용을 전액 지원하여, 부담 없는 소자본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2회 로또창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세탁프랜차이즈창업 지원 사업은 2018년부터 진행하였으며, 매년 연중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세탁편의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에게 크린에이드는 더욱 다양한 창업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9년도 '제2회 로또창업'은 창업 비용으로 고민하는 예비창업주들의 사연을 받아 진행된다. 선정된 예비창업주는 크린에이드 세탁편의점 창업비용으로 소요되는 가맹비·인테리어·부자재 및 홍보물자 비용을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크린에이드는 1996년 설립 이후 2019년 현재까지 전국 700여 곳에 가맹점을 개설했다. 워터클리닝, 드라이클리닝,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탁편의점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코인(동전)으로 세탁기/건조기를 이용하는 셀프빨래방, 멀티빨래방으로 매장 형태가 나뉘어져 있어 원하는 매장 형태로 선택해 창업할 수 있어 많은 예비창업주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크린에이드 세탁편의점 창업비용 지원 혜택이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