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환불, 애플 100% 후불제 환불대행 '환불팩토리' "사용한 모바일게임 아이템도 환불받을 수 있어"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15:48

(사진제공=환불팩토리)
(사진제공=환불팩토리)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요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 지면서 유료결제까지 진행하고 이용하다 게임 운영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게임회사의 부적절한 운영방침 등으로 인해 환불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지고 있다.

구글이나 아이폰 환불을 진행할 때 개인이 직접 환불 절차를 밟을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 할 뿐 아니라 한번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신청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일반 개인들은 환불을 진행하지 않거나 업체를 이용해 환불 대행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많이 생겨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 업체 들 중 사기 피해를 입히는 불량업체들도 있어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승인부터 상담까지 꼼꼼하게 처리해주는 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을 진행하는 환불팩토리 측은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한다.

또한 업계 최소수수료로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환불은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으며 최선의 방법으로 높은 환불승인률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

한편, 환불팩토리 측은 프로야구 H2 환불, 나우 환불, 천룡팔부M 환불, 프렌즈사천성 환불, 꿈의 마을 환불, 냥코 대전쟁 환불, 스페셜솔져 환불, 대항해대전 환불, 운명 환불, 삼국지 블랙라벨 환불, 아스팔트 9 환불, 피싱스트라이크 환불, 스텔라M 환불, 유미의 세포들 환불, 사커스피리츠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