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이번 3월 출시한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M500프로가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디베아 M500프로의 한국 공식 수입 총판인 '태강컴퍼니' 관계자는 "M500프로는 출시 약 15일 만에 1차 판매 4천대, 2차 판매 6천대로 총 1만여대를 판매하며 차이슨 무선청소기의 대세 모델로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이에 '태강컴퍼니'는 차이슨 무선 청소기 디베아 M500프로의 3차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침구브러쉬를 증정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M500프로는 가성비와 가심비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동급 최강 스펙인 BLDC모터(250W)의 파워와 19000PA의 높은 흡입력으로 메이저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성능을 자랑하며, 가격은 보다 합리적으로 책정되었다. 또한 무선청소기의 고질적인 문제인 배터리부분을 배터리 탈착식으로 해결하였다.

디베아 모델 중 유일하게 탈착식 배터리를 장착한 차이슨 무선청소기 M500프로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주고 있다.

더하여 한국 공식 총판인 '태강컴퍼니'에서 직접 운영하는 디베아 공식 홈페이지의 운영과 구매 고객들의 A/S를 기본 1년에서 제품 등록 시 2년까지 보장해 주는 사후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는 해외 직구 제품들의 A/S 불만 사항을 해결해 주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태강컴퍼니' 관계자는 "해외 직구 차이슨 청소기의 경우 배송기간이 약 2주정도로 길며 배송 중 파손의 위험과 제품 사용 후 불량 시 A/S 문제를 해결 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많이 보아왔다"며, "정식 수입을 거친 제품을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구매를 하여야 안전하다"고 전했다.

한편,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M500프로의 예약 구매는 온라인 대표 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과 디베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3차 예약판매 제품의 출고일은 4월 첫째 주이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