훕몰 자동차 코일매트, 센스있는 차량용 선물 화제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15:18

훕몰 코일매트 재구매 시 10% 할인 행사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차량용 코일매트 전문 브랜드 훕몰이 재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훕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아지며 센스있는 차량용 선물로 이목을 샀다.

훕몰의 높은 재구매율은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다. 훕몰은 런칭 이래 '고급형 코일매트'의 선두주자였다. 코일이 쉽게 잘 풀리는 저렴한 타 제품에 비해 오래 사용해도 모양이 변형되지 않는 고급 원단을 사용했다. 이렇듯 훕몰이 최고급 퀄리티를 고집하는 데에는 업체가 가진 가치관에서 비롯됐다.

훕몰의 브랜드 가치관은 '자동차 바닥 청소는 어려운 것'이라는 편견을 없애고 더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더불어 코일카매트가 먼지를 포집하고 방수 효과가 탁월해 많은 차주들이 좀 더 편안한 드라이빙이 되도록 일조하는 것에 의미를 둔다.

천차만별인 코일 원단 가격 안에서도 높은 단가의 원단만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도 업체의 가치관 때문이다. 자동차 유튜버 '노보스튜브'는 "가히 명품"이라며 호평했다.

훕몰은 더 많은 고객들의 자동차 관리를 돕기 위해 재구매시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남자친구선물, 50대아빠선물, 직장상사선물, 직장선배선물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최근 훕몰 엠블럼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만족감을 드러내는 고객들이 늘었다"이라고 전해왔다.

10% 할인행사는 훕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