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국내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분더샵 청담점(BOONTHESHOP CHEONGDAM)에서 2019캡슐 컬렉션을 선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캡슐 컬렉션은 '아카이브(Archive)'를 컨셉으로 한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레트로를 재해석하여 표현한 컬렉션으로 'Inspired from your memory.(당신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하며, "지금 이 찰나의 순간도 지나면 과거가 된다. 빠르게 흘러가는 과거 문화를 새롭게 받아들이고 열광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P'archive(PROJEKT PRODUKT Archive)는 재해석한 과거의 기록을 담아내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을 자극하는 향수를, 1020세대들에게는 신선하고 독특한 감성을 선사하여 빠르게 변하는 현실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편안함을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분더샵 청담점에서 동시 공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3월 19일 부터 3월 24일 까지 분더샵 청담점 아이웨어 존에서 신선한 디스플레이와 함께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3월19일부터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3월19일 저녁 오프닝 행사와 함께 약 한달간 디자이너 최근식과의 협업 프로젝트인 'of human'을 주제로 그래픽 디자이너 안마노와 포토그래퍼 김권진, 전통 성악가 박민희가 참여한 특별한 아트웍 컨텐츠 전시도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