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신폰, 공부에 필요한 기능 모두 갖춘 똑똑한 스마트폰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15:00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최근 공부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재미있는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가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출시한 '공신폰'이 화제다. 공신폰은 강성태 강사와 SK텔링크 7모바일이 함께 만든 핸드폰으로 공부에 필요한 기능을 갖춰 학부모 사이에서도 단연 인기가 높다.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자제력이 부족한 아이들은 잠시라도 손에서 스마트폰을 떼어놓지 못할 정도로 과하게 의존하는 성향을 보이기도 하며 이는 곧 성적 하락의 결정적인 원인이 되고 있다. 때문에 어차피 사용해야 하는 스마트폰이라면 공부에 도움을 주면서도 인터넷 등의 방해요인들은 완벽히 차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신폰'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공신 강성태의 공부 자극 강의가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공부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인터넷과 와이파이가 차단되어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공부를 자극하는 배경화면과 강성태의 목소리로 만든 벨소리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에 대한 동기를 꾸준히 부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공부를 하다가 집중력이 흐트러질 때 사용할 수 있는 백색소음도 10곡 들어가 있어 인터넷으로 백색소음을 검색할 필요가 없다. 프라임 영한/한영 사전이 탑재되어 있어 불필요한 검색을 줄일 수 있으며 음성지원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공신닷컴의 인기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전용 패키지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고 있어 아이들의 공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그리고 공부 계획을 세우기 위해 필요한 캘린더와 스톱워치, MP3등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좀 더 효율적인 학습을 도와준다.

5.3인치 대형화면에 지문 인식으로 쉽게 잠금 해제를 할 수 있고 카메라 기능과 MP3, 라디오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 중·장년층에게도 '불필요한 기능을 없앤 편리한 핸드폰'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공신폰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구입가능하나 온라인 매장을 이용하면 좀 더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링크 7모바일 제휴카드(단, 전월 실적 3일정 금액 이상 시 가능)를 이용하면 매월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그 밖의 공신폰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가입은 '알뜰폰나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