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MIND 베스트셀러 '레드팟마스크' 왕홍 오스틴 생방송 2초 만에 1만개 전량 매진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14:35

[사진 제공 : 콘넥션]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중국 마케팅 및 유통대행 전문기업 KONNEXION(대표 고신재)은 왕홍 오스틴(Austin)과의 타오바오 생방송 마케팅을 통해 DR.MIND '레드팟마스크' 전량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DR.MIND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드팟마스크'가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열풍이 되고 있다. 현지시간 기준으로 3월 16일 저녁 7시경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 플랫폼을 통해 오스틴이 생방송으로 판매한 '레드팟마스크'는 물량 오픈 2초 만에 조기 매진되었다.

'레드팟마스크'는 스트레스로 지친 성난 피부를 집중 케어 할 수 있는 마스크로, 깨진 유수분밸런스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독특한 레드 원단 시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이미 마니아층이 두텁다.

이번 판매를 주관한 콘넥션 고신재 대표는 '국내 브랜드가 오스틴과 같은 탑급 왕홍과 원활한 판매 및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 이라며 '앞으로도 콘넥션이 한국과 중국을 잇는중요한 연결고리가 되길 희망한다.' 라고 말했다.

DR.MIND는 콘넥션(KONNEXION)과 함께 오스틴과 업무협약을 통해 '레드팟마스크'이외의 DR.MIND의 주력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를 계속 찾아갈 전망이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