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에템
사진제공 = 에템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최근 많은 여성들이 속눈썹연장이나 펌 시술을 받기 시작하면서 시술로 인해 약해진 속눈썹을 관리하기 위한 속눈썹영양제가 선호되고 있다.

이에 속눈썹 시술 후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속눈썹영양제로 에템의 쑥쑥카라가 속눈썹영양제 추천 제품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에템 쑥쑥카라는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성분을 함유하여 평소 속눈썹영양제 사용 후 자극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고통 받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도 호응을 얻으며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모발성장 필수성분을 함유한 검은콩추출물을 주된 성분으로 하며 멜라닌세포생장성분을 함유한 하수오추출물, 그 외 펩타이드, 천연글리세린 등의 순하고 안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쑥쑥카라는 속눈썹뿐만 아니라 눈썹, 헤어라인에도 사용 가능하다.

쑥쑥카라는 4주 동안 하루 2~3회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탄탄한 속눈썹이 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우수한 기능과 안전한 성분 덕에 쑥쑥카라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뷰티부문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에 힘입어 1차 판매 또한 성황리에 완료됐다. 1차 완판을 기념해 현재 최대 34% 할인이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재구매율이 더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템 쑥쑥카라 관련 구입과 자세한 안내는 에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