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최적화된 바이럴 마케팅 솔루션 제안으로 눈길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9 09:17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주먹구구식의 마케팅 전략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는 이때, 10년간 수 많은 경험과 시행착오를 토대로 장기적인 마케팅을 제안하는 종합광고대행사가 있다.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개인과 기업의 성공 광고에서 나아가 클라이언트와의 지속적 상생을 꿈꾸는 온, 오프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최상의 맞춤형 광고 컨설팅을 제안하는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에서는 한발 앞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줄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영상, 블로그, 체험단, 검색광고, SNS 마케팅 등 애드포스에서는 언제나 최신 트렌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들이 준비되었다. 

그중 꾸준히 주목받는 블로그 상품의 경우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브랜드 블로그의 경우 제2의 홈페이지 개념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밀감을 형성하게 하며, 파워블로그의 경우 특정 키워드를 블로그 상위권에 노출시켜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어필을 하는 효과가 있다. 이는 빠른 확산성으로 정보의 전달은 물론 기업의 이미지 향상에도 기여한다. 

상단 노출된 사이트에 가장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파악해 공격적인 광고를 선보이는 검색광고 마케팅도 준비되었다. 키워드 광고는 고객을 가장 빠르게 유치할 수 있는 효과적 광고 방법으로 저렴한 비용으로도 광고 운영을 가능케 한다. 이는 검색을 통해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기대하게 한다. 

요즘 가장 인기 있다는 SNS마케팅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예전 SNS마케팅의 대세가 페이스북 위주였다면 요즘은 인스타그램이다. 인스타그램은 소통의 매개체가 사진 중심으로 운영되는 SNS채널로 트랜드에 가장 민감한 10대부터 20대까지의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며, 젊은 트렌드에 가장 부합한 마케팅을 펼친다.

특히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 사업의 성공과 실패가 좌우된다. 원하는 정보를 찾는 고객에게 공감, 그리고 참여를 유도해야 효과적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애드포스에서는 정확한 정보의 제공을 통해 기업 및 브랜드의 신뢰를 높이고 잠재 고객을 우량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비용대비 매우 효과적 상품만을 제시해 고객 만족을 높인다.

한편, 애드포스에서는 효과적 광고의 제시뿐만 아니라 온라인 위기 관리도 세밀히 진행해 주고 있다. 이는 블랙 컨슈머 컨텐츠 관리와 더불어 기업의 신뢰도 하락 원인인 부정적인 컨텐츠 관리를 통해 결과 페이지의 클렌징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개인과 기업이 지닌 잠재 리스크까지 모두 관리해 신뢰도를 높이는 결과를 가져온다.

광고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