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이초록이가 또 다시 100원? GRN(지알엔) 사이트 폭주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8 18:05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GRN(지알엔)에서 지난 4일 파격적으로 시행한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성황리에 끝마친 후 19일(화) 또 한번 분홍이초록이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19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는 2차 초특가 할인 이벤트는 GRN+(지알엔)의 인기 제품인 분홍이초록이 제품에서 한정 수량만 제작된 리미티드 분홍이초록이 에디션 제품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정시에 해당 제품이 각각 100개씩 총 1200개 수량이 한정으로 판매된다.

하지만 이번에도 GRN(지알엔)이 선보인 초특가 할인 이벤트에서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몇 가지 제한이 있다. 첫 번째로는 해당 이벤트는 GRN+(지알엔) 회원들에게만 적용되는 혜택으로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서둘러 회원 가입 절차를 밟는 것이 좋으며 또 한가지, 특정 경로를 통해서만 이벤트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초특가 할인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GRN, 분홍이초록이시즌3, grn리미티드에디션 을 검색하고 난 후 뜨는 접속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해야만 리미티드 분홍이초록이 에디션 제품의 100원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GRN 100원 이벤트는 분홍이초록이 시즌3 출시를 앞두고 grn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2차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관계자는 첨언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