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추천 및 쿠션팩트 추천, 조성아스틱파운데이션 및 철벽녀쿠션(출처=ⓒGetty Images Bank)

 

3월이 시작되면서 '봄 '메이크업'과 '2019 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시점, 파운데이션 추천과 쿠션팩트 추천 및 쿠션 추천으로 연일 '솔드아웃' 행렬을 이어나가고 있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철벽녀 쿠션을 추천한다. 한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최근 위메프 반값특가 이벤트로 반값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철벽녀 쿠션은 철벽녀 쿠션 시즌3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와 철벽녀 쿠션 후기부터 맥 립스틱 추천을 비롯한 립스틱 추천,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과 더페이스샵 세일, 키스미 세일, 아리따움 세일을 비롯한 3월 로드샵 세일기간까지 소개한다.

 

 

 

▲파운데이션 추천, 조성아스틱파운데이션(출처=ⓒGetty Images Bank)

파운데이션 추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위메프 반값특가 활용

 

 

18일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포털 사이트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데, 이날 오전 7시 15분부터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시즌 2'를 한정 판매 방송을 진행했기 때문이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철통 보습'이라고 불리며,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를 보면,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서 '얼굴을 180도 달라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일반인도 연예인처럼 쉽고 빠르게 변화할 수 있다' 등이 있다.

한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위메프 반값특가 이벤트를 통해 반값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션팩트 추천 및 쿠션 추천, 철벽녀 쿠션(출처=ⓒGetty Images Bank)

 

쿠션팩트 추천 및 쿠션 추천 '철벽녀 쿠션', 절대 철벽녀 쿠션 시즌 3 출시

 

 

지난 8일 철벽녀 쿠션이 포털 사이트 실검에 올랐다. 철벽녀 쿠션은 '절대 철벽녀 쿠션'으로 불리며, 지난 5월 출시 이후 205만 개 이상 판매되며 재구매 고객이 6만5천 명 이상으로 재구매율 또한 높은 제품이다. 철벽녀 쿠션은 '철벽 커버'를 자랑하는 높은 커버력과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합성 펩타이드 2종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철벽녀 쿠션 후기를 보면,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서 '커버력이 높아서 유분기와 잡티가 많은 피부에 적합하다', '유분기를 잡아줘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등이 있다.

한편 뷰티피플 '절대 철벽녀 쿠션'은 '철벽녀 쿠션 시즌 3'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 "기존 철벽녀 쿠션 대비 40% 더 강력해진 커버력으로 완벽 커버력에 도전한다"고 전했다.

 

▲립스틱 추천, 맥 립스틱 추천(출처=ⓒGetty Images Bank)

립스틱 추천, 맥 립스틱 추천은?

 

 

립스틱 추천으로는 맥 립스틱 추천과 샤넬 립스틱 추천 그리고 입생로랑 립스틱 추천이 인기다. 맥 립스틱 베스트 추천으로는 ▲맥 카인다섹시(피치+베이지) ▲맥 맹그로비(코랄+레드) ▲레드락(핑크+짙은 레드) ▲맥 올파이어드업(핑크+레드+라즈베리) 가 있다. 샤넬 립스틱 추천으로는 ▲샤넬 루쥬 알뤼르 136 멜로디우스(김진경 립스틱) ▲샤넬 루쥬 알뤼르 152 엥세지사블(여혜원 립스틱) 등이 있으며, 입생로랑 립스틱 추천으로는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1호 LE ROUGE(선미 립스틱)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13호 LE ORANGE(유빈 립스틱) 등이 있다.

 

▲3월 로드샵 세일, 3월 올리브영 세일(출처=ⓒGetty Images Bank)

3월 로드샵 세일과 3월 올리브영 세일은?

 

 

더페이스샵 세일, 키스미 세일, 아리따움 세일을 비롯한 3월 로드샵 세일기간은 다음과 같다. ▲더페이스샵 3월 세일, 3월 10일~4월 1일/큐브섀도우 1+1 ▲키스미 3월 세일, 3월 8일~3월 27일/전 품목 44%까지 세일 ▲아리따움 3월 세일, 3월 31일까지/메이크힐, 아이크라운 공식 런칭 세일 등이 있다.

3월 올리브영 세일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3월 올리브영 세일 및 행사 기간에는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퓨저, 핸드크림, 샤워젤, 섬유향수 등 향기 아이템 구매 시 일부 상품에 한하여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올리브영은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미스트 미니어처와 거울로 구성된 '마이 판타지아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