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전국 가맹점대상 정기교육 진행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8 14:39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면요리&돈까스 전문브랜드 국수나무가 17일부터 3일간 527개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수나무 정기교육은 한 해의 브랜드 방향성과 정책공유, 신메뉴 조리교육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가맹점과 적극적인 소통을 목적으로 2010년 처음 시작되어 연2회 실시하면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국수나무 본사는 브랜드정책이 수립되기 이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가맹점주들과 의견을 충분히 나누고 이를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맹점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매장 영업이 종료되는 야간 시간대와 매장휴무가 가장 많은 일요일 교육을 편성하기도 했으며, 총4개 권역(수도권,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등)으로 나눠 총 19차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 참석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운영에 필요한 홍보물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운영점주가 만족해야 고객도 만족한다"는 기조 아래 가맹점과의 소통, 협력, 지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는 상반기 신메뉴로 프리미엄 정식2종 로제돈까스정식, 크림돈까스정식과 다양한 돈까스메뉴를 신메뉴로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에 앞서 국수나무는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사전판매를 진행하면서 점주와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도 높은 신메뉴 출시 공략을 세워왔다.

국수나무 신메뉴는 오는 25일 전국 매장(일부매장제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