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박람회 만족도 1위, MBC&KNN웨딩박람회 in 벡스코 4월 19~21일 일정으로 개최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8 13:40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MBC&KNN 부산웨딩박람회 in BEXCO'가 4월 19일(금) ~ 21일(일) 3일 일정으로 벡스코 제 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부산, 울산 경남지역 예비부부들을 위해 합리적인 웨딩패키지와 예물, 한복, 예복, 허니문, 가전, 가구, 재무 등 혼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MBC&KNN웨딩박람회 in 벡스코'는 개최 마다 1,000쌍에 육박하는 방문객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부산 지역 명품 부산결혼박람회로 거듭나고 있다. 

먼저 예비부부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스드메 웨딩 브랜드 특가전'이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성해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240 스드메패키지' 프로모션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MBC&KNN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가 이처럼 주목 받는 이유는 이미 수많은 후기로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라는 점 때문이다. 웨딩 및 혼수 상품의 품격과 가격, 서비스,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수년간 소비자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를 이끌어 낸 결과다. 

■ 2019년 신상 드레스 및 스튜디오 뉴샘플 공개
본 행사는 신부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명품웨딩드레스 및 유명 스튜디오의 대표 상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림아크라, 시작바이이명순과 같은 국내외 명품 인기웨딩드레스를 시작으로 더써드마인드, 루엘스튜디오, 비아스튜디오,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부산점, 소울브라우즈 등 인기웨딩스튜디오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산결혼박람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인기 웨딩홀 특별 프로모션
부산웨딩홀 경우 이상적이고 합리적인 무료 견적과, 섭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호텔예식, 야외예식, 스몰웨딩, 성당웨딩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그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접할 수 있으며, 더파티계열 웨딩홀 목화웨딩컨벤션, W웨딩 벡스코점, W웨딩 국민연금, 서면 W스퀘어, 센텀사이언스파크 웨딩홀 등 14개 더파티 웨딩홀을 계약할 경우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할인 혜택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부부들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벡스코웨딩박람회, 더베이웨딩박람회, knn웨딩박람회 등 대형웨딩박람회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총 망라하여 각종 웨딩 상품의 할인과 함께 부산예물, 부산한복, 부산예복, 부산가구, 부산가전, 부산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그에 따른 특별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번 'MBC&KNN 부산웨딩박람회 in 벡스코'의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신청시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