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텐PC방
사진제공=포텐PC방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소자본창업으로 PC방 창업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세종시 나성동 에스제이타워에 위치한 포텐PC방이 오픈했다.

어둡고 담배 냄새가 뿌연 PC방이 아닌 프리미엄 PC 및 좌석, 먹거리 등으로 새로운 문화 공간이 되어 가고 있다. 특히 세종시PC방인 포텐PC방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어 체계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세종벤큐PC방인 포텐PC방은 156대 규모에 I7 9700K 인텔 CPU와 RTX2080 그래픽과 RTX2070 벤큐XL2740, 델240HZ모니터 ASUS 240HZ 모니터와 전 좌석 200HZ 모니터, 삼성QHD모니터를 배치해 프리미엄좌석으로 준비했다. 이에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퀄리티 높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32GB RAM 배틀그라운드 전용석 FPS 존으로 로스트아크 등 고사양을 즐길 수 있어 게임 다양한 게임 유저들을 모으고 있다. 무료 와이파이존, XOXO핫도그 입점 먹거리 200가지로 편의시설 및 먹거리 선택 폭을 넓혔으며, 게임뿐만 아니라 푹티비,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해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도 찾고 있다.

한편, 나성동PC방 포텐PC방은 PC방 창업프로모션 등을 실시해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확실한 가맹관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