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신제품 출시로 핸드폰 시장이 활성화된 가운데 온라인 핸드폰 할인업체 'RG폰'에서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RG폰 측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등 인기 모델을 위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RG폰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에서는 갤럭시노트9을 30만원대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폰XS의 경우 무려 50만원대에 개통이 가능하다. 특히 갤럭시노트9은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던 기종이기 때문에 이번 행사에서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RG폰에서는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통해 유용한 사은품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구매 후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RG폰 관계자는 "현재 신제품 출시로 인해 여러 업체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일부 업체에서는 제휴카드 결제 및 중고 기기 반납 등을 요구하고 있다"며, "RG폰에서는 제약조건 없이 무조건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오니 빠른 구매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RG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1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