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순식물성 자연화장품 전문기업인 "Melisana AG" 개발한 둘릭스 스포츠 웜업 및 넥 릴렉스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8 09:33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스위스의 순식물성 자연화장품 전문기업인 "Melisana AG"에서 개발한 "둘릭스 스포츠 웜업과 넥 릴렉스" 제품이 있으며, 이중 스포츠 웜업은 운동 전 근육의 탄력성을 증가시켜 워밍업을 지원하고, 웰빙 근육을 촉진하여 부상의 위험을 예방 해 주며, 운동 후 피로해진 근육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릴렉싱 스포츠 화장품이다.

우리 인체의 근육들 중 골격근은 운동신경이 전하는 자극에 의해 움직이는데 신체활동의 강·약에 따라서 등이나 목의 잦은 통증, 어깨 결림 등과 같은 근육통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

한편 현대인의 80%는 목과 어깨의 긴장과 통증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고 있으며, 장시간 고정된 자세로 업무나 공부에 시달리면서 근 긴장이 심화되어 근육통이 더욱 악화되고 있다.

또한 올바르지 못한 자세를 오랫동안 취하거나, 신체의 한 부위만을 계속적으로 사용 하면서 발생하는 경미한 근육상해 등을 그대로 방치하면 근육통증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이러한 일상적인 활동 후 피로가 누적되어 근육통이 생기거나 또는 운동을 통해 일어나는 근육통증은 얼마든지 스스로 예방할 수 있고 사후관리도 가능하다.

운동중의 갑작스런 근육경련이나 운동 후 근 경직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근육이나 관절을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풀어주는데, 이때 알프스 산맥에서 자연그대로의 천연식물 성분으로 제조된 둘릭스 크림으로 근육을 마사지 해주면 효과가 증대된다.

"둘릭스 스포츠 웜업"은 자연성분의 원료들을 시스템적 조합에 의한 제조공법으로 만드는데, 순수 식물성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기능 강화, 유지, 진정, 재생효과,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무지방으로 일반적인 신체활동 및 스포츠 활동 전·후에 사용하며 유해산소를 차단하는 성분을 함유하여 근육을 강화 시키고 신축성과 유연성을 더해 준다.

따라서 식물성으로 끈적임이 없고 보습 진정효과가 좋아 더욱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므로 "둘릭스 스포츠 웜업"은 스위스에서 만들고 세계인이 함께 쓰는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었다.

특히 "둘릭스 넥 릴렉스"는 목의 통증과 어깨결림에, 그리고 경미한 경추디스크 증상 까지도 통증을 완화시켜주며 근육의 유연성을 높여주는 젤 형태의 마사지 크림으로 인기가 높다.

재활운동전문가인 김종인 박사(이학박사, 전 부산정보대학 재활운동건강과 교수)는 둘릭스 스포츠화장품의 웜업과 넥 릴렉스 제품은 "근 긴장의 완화 및 진정작용으로 근육 이완과 릴렉싱에 효과적 작용의 탁월성과 관절주위의 통증 완화 작용, 지속적 온기유지 등으로 혈액순환 작용을 원활하게 해주어 에너지 활용의 극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평가를 하였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