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트러블성 피부 매년 늘어나…" '에이플비(APLB) 센서티브 마이크로 클렌징 폼' 주문량 급증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8 09:24

사진제공=에이플비(APLB)
사진제공=에이플비(APLB)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남녀노소 불문하고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는 해마다 늘고 있지만, 정작 피부 관리의 기본 중에 기본인 클렌징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다. 각질이나 피지 등이 과도하게 쌓이면 피부의 재생 주기가 무너지기 때문에 주름이나 피부 건조증을 유발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자극이 강한 필링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순한 천연성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이플비(APLB) 센서티브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피부속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노폐물을 풍부하고 부드러운 마이크로 거품으로 개운하게 클렌징해주며, 촉촉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깨끗하고 순수한 천연성분이 모공 속 구석구석까지 들어가 미세한 잔여물이나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

여기에 수분이 피부 각질층 깊이 작용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달맞이꽃추출물, 칡뿌리추출물, 대왕송잎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 등 천연유래 특허성분과 Centella 3X Complex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폼 클렌징이다.

더불어, 촉촉함과 세정력은 극대화 시키고 부드러운 액체 제형으로 피부 자극 없이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천연 화장품 브랜드 에이플비(APLB)의 이번 신제품인 클렌징 폼은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