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애플 매니아 층들은 무엇보다 애플의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 2세대'가 나오기 만을 바라고 있을 것이다. 에어팟 2세대 출시 소문은 작년 10월부터 시작됬지만 정작 한 해가 지나도 끝끝내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에 애플 매니아층을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올 상반기에는 에어팟 2세대가 출시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다.


에어팟 2세대가 출시되기 전 어느 미국 IT 전문 매체는 다양하고 새로운 에어팟 2세대의 기능들을 설명했다. 일단, 에어팟 2세대는 기존에 출시된 에어팟 1세대와는 달리 방수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되어 각종 소음이 제거될 것이고 핸드폰을 이용하지 않고 몸짓만으로 음량 등 다양한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센서를 갖추게 될 것이다.


특히, 기존 에어팟 1세대는 화이트 컬러만을 고수했지만 출시 예정인 에어팟 2세대는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체에 의하면 레드나 블랙, 그레이, 옐로우 색상 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건강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여 에어팟 사용자의 심장 박동수 및 체온 등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한편, 다양한 기능으로 인해 많은 에어팟 전문가들은 기존의 에어팟보다 에어팟 2세대의 가격이 상승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