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GettyImagesBank)

겨울 오들오들 떠는 날에도 캠핑을 좋아하는 여행객이 있다. 불을 앞에 두고 도란도란 말하며 밥을 먹고, 눈 한 가운데서 잠자기 등 겨울에만 즐기는 추억이 있어서다. 겨울 여행지 추천으로 겨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핑장과 캠핑 필수품 캠핑용품 등 준비물을 전한다.


여주 가볼만한 곳 겨울 캠핑장 여주참숯마을오토캠핑장

여주에 위치해 있는 여주참숯마을오토캠핑장은 캠핑 장소와 찜질방 부대시설과 따뜻한 물이 있는 수영장으로 아이와 가기 좋은 캠핑장이다. 숯 찜질방은 1,500까지 올라간 온도에서 만든 숯과 황토 찜찔방이 제공돼 겨울에 추운 몸을 녹이는 것이 가능하다. 수영장은 중탄산나트퓸이 들어있다. 캠핑장은 넓으며 캠핑카도 완비됐다.


제주 여행 코스 겨울 캠핑장 에코힐글램핑

간편하게 즐기는 글램핑은 텐트 등의 캠핑 용품을 캠핑장에서 제공해 몸만 가면 되는 캠핑이다. 데이트 코스로 추천 받기도 한다.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면 캠핑 준비물이 필요없는 글램핑장도 좋다. 제주도에 있는 에코힐글램핑은 여러가지 캠핑용품과 바베큐, 캠프파이어 장소가 제공돼 낭만 가득한 제주도 명소다.


캠핑용품

우선, 난방용품이 필요하다. 영하로 떨어져도 충분한 야외용 방한 텐트, 방수 텐트 등 겨울에 사용하는 텐트과 겨울 캠핑 매트, 동계 침낭 등이 준비물이다. 눈이 내리면 휴대용 눈삽도 유용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