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맛집여행] 발명 특허받은 한방물회와 마지막 굴구이코스의 티파니횟집
이보형 기자
기사승인 : 2019-03-16 11:51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아름답게 펼쳐진 다도해가 푸르게 빛나는 하늘과 함께하는 풍경을 떠올리면 어떻게 기분 좋아지지 않을 수 있을까. 통영 거제도 여행 중에서도 특히 탁 트인 바다 풍경이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코스는 남해 바다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주말 나들이코스다. 아직까지 찬 기운이 남아있는 봄바람과 함께 거제도 먹거리를 즐기며 남해의 맛과 멋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바다 위 파도를 가르는 유람은 거제도 1박2일 여행코스에 제격이다. 소매물도와 비진도를 포함해 외도 보타니아의 외국 정원과 같은 풍경을 한껏 감상할 수 있어 돌아볼 가치가 있는 거제도 여행코스로 추천한다. 

섬 곳곳의 보석 같은 풍경을 마음에 담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 바람의 언덕 역시 풍차와 언덕 아래로 그림처럼 펼쳐지는 바다의 모습을 추억으로 새길 수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한 장과 바닷바람의 짠 내음을 기억에 담아보자.

새카만 자갈들이 파도에 부딪치는 아름다운 소리로 유명한 거제도 갈만한곳, 학동 몽돌해수욕장에서 자연의 노랫소리를 듣고 학동 몽돌해수욕장 맛집 티파니횟집에서 발명특허를 받은 한방힐링물회와 이번주면 끝나는 마지막 거제 굴코스를 맛보는 것도 필수적이다.

겨울철 별미 굴구이를 원조격으로 알린 거제도 굴구이 맛집 티파니횟집은 독자적인 맛과 조합의 한방힐링물회로 전국 5대물회로 손꼽히며 일찍이 명물물회로 알려진 거제도 횟집이기도 하다. 내일이면 계절메뉴로 끝이 나는 굴구이 코스요리는 한방 굴구이와 한방물회, 굴죽, 굴탕수육, 굴무침소면 등을 함께 즐기는 티파니 특유의 거제 굴코스요리의 맛의 조화도 훌륭해 겨울철 거제도 맛집 추천에 계속 이름을 올렸다. 

티파니 특유의 한방물회는 한의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음식재료의 궁합을 생각해서 개발을 했고, 특히 물회 육수제조과정에 대한 발명 특허를 받고 재료 등 제조과정의 비법을 고객에게 오픈하여 신뢰도를 인정 받았다. 티파니 한방힐링물회의 육수는 위와 장의 염증치료에 특효가 있다는 약재들이 들어가 평소 장이 안좋은 사람들도 즐겨 먹기 좋다. 한방재료가 원료지만 한방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 가족끼리 즐기기도 좋아 여행객들의 거제 대명리조트 맛집이자 근방 거제한화리조트 맛집으로도 호평 받고 있다. 

한방물회와 함께 멍게, 성게비빔밥도 인기가 좋은데 특히 성게는 천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냉동을 사용하지 않고 해녀가 잡은 순수 거제도 청정해역의 성게만을 사용한다. 회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티파니 모듬 회코스는 선도 좋은 A급 활어와 고퀄리티 거제도산 해산물을 사용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왕새우튀김, 영양가 높은 산낙지와 매운탕이 제공되어 인기가 높다. 

끝나버린 겨울이 아쉬운 여행객이라면 바람 부는 언덕 풍경과 함께 바람의언덕 맛집 티파니횟집에서 이달 17일까지 판매하는 기간 한정의 맛을 만끽해보자.

이보형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