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나무279, 운정가구단지 단독 템퍼침대와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전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19:34

(사진제공=나무279)
(사진제공=나무279)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는 3월 신축 아파트와 오피스텔 입주 고객이 많고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며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3월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템퍼침대와 모션베드 그리고 신혼가구 패키지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행사는 파주 운정가구단지 나무279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원목 침대와 원목 장롱, 4인용 식탁, TV거실장, 거실소파, 화장대(의자포함)로 구성된 신혼집 맞춤형가구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신혼집가구 맞품형 패키지는 북유럽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AAA등급인 우수등급의 원목을 적용한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로 심플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어 20대에서 30대, 40대 젊은 예비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최근 결혼 이후에도 자녀 없이 2인가구를 유지하거나 자녀를 1명만 가지는 가구가 늘면서 2인가구 또는 3~4인가구의 적합한 입주&신혼가구 패키지의 소비자 관심이 높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이런 소비자 트랜드의 맞게 1층과 2층으로 준비된 SHOWROOM(전시장)에서 2인 가구 패키지와 3~4인 가구 맞춤형 가구 패키지를 확인 후 공동구매 행사 가격인 최대 50%까지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다.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는 신혼가구 매장 이외에도 템퍼 정품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템퍼 뿐만 아니라 수입 브랜드 침대와 모션베드를 매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가 있다. 행사 기간에는 템퍼 침대와 모션베드 이외에도 수입침대 멀티샵에 전시되어 있는 슬립279, 페르도미어, 네트,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럼버 등의 브랜드 모델을 비교한 후 본인에게 꼭 맞는 모델을 담당자를 통해 컨설팅을 받고 선택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형 멀티 매장이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할인매장 나무279는 한 매장에서 침대와 가구 패키지 그리고 인테리어 관련 상품까지 모두 구매할 수 있도록 500여 종류의 가구를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두 개의 매장에서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3월과 4월도 신축 아파트 입주가 많다. 특히, 영종한신더휴스카이파크,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배곧신도시로얄팰리스, 미사역효성해링턴타워레이크파크, 다산동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e편한세상양주신도시3차, e편한세상추동공원, 역삼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마곡지구대방디엠시티 등이 입주를 준비하는 만큼 입주가구와 신혼&혼수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3월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