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3월 봄맞이 특별프로모션 최대 60%할인 특가이벤트 진행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19:08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봄 철을 맞아 이사와 결혼을 앞둔 입주가구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매트리스가 수입매트리스 최대 60%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유명 매트리스를 직수입 유통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결혼 및 이사의 성수기로 불리는 3월을 맞아 가구필수품 침대 및 매트리스에 특별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급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제품을 최대 60% 할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템퍼페딕, 씰리, 힐러리디,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 네트 등 14가지 60여종 전라인업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남양주 가구단지 인근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창고형 매장으로, 100평 규모의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취급품목 6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윤범석 대표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케빈앤돈은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봄 맞이 특별 이벤트로 그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고가로 인식되던 프리미엄 해외매트리스를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함으로써, 가격 부담때문에 구매를 미뤘던 고객에게는 더욱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