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 고가매입 전문 '참조은소리피아노', 신속·편리한 일처리로 높은 평가 받아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16:58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신년 새학기를 맞아 집집마다 새 단장에 바쁘다. 가구 배치를 새롭게 하거나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기도 한다. 이때 잘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는 공간을 차지하는 찬밥신세를 면치 못한다. 적당한 판매처와 운송 방법을 몰라 올해도 방치하게 되는 중고피아노. 어떻게 처리할 수 있을까.

중고피아노 팔기 위해선 전문 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 악기의 시세를 정확하게 짚을 수 있는 악기 전문 중고 거래 업체가 적합하다.

실제로 전문 업체의 경우 매입 시 피아노의 조율부터 운반까지 도맡는다. 중고피아노매입 전문 '참조은소리피아노'는 무료 감정 및 전국 지점망을 통한 간편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천구 뿐만아니라, 관악구를 비롯해 강남구와 송파구, 분당지역 그리고 김포시 등 전국 지점망을 통해 매입이 진행된다.

또한 야마하 피아노, 영창 피아노, 삼익 피아노는 물론 그랜드 피아노 등 다양한 중고피아노를 시세 최고가를 반영해 매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화로 간편히 매입 신청도 할 수 있다. 이처럼 참조은소리피아노의 서비스는 신속하고 간편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참조은소리피아노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