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산분식 인스타그램)
(사진=ⓒ도산분식 인스타그램)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15일) 방송에서 소개한 '줄 서서 먹는 맛집'이 소개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늘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기본 2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는 서울의 소문난 맛집 두 곳의 대박 비결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맛집은 레트로 떡볶이 등의 감성 가득한 분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분식집이었다. 이 곳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근처에 있는 'ㄷ' 분식집으로 알려졌다. 이 곳은 외관부터 다른 분식집과 달리 마치 옛날식 분위기의 의자와 테이블, 식기 등을 연출해 SNS에 올리고 싶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음식 맛 또한 뛰어나다는 평이 많다. 돈가스가 두툼하게 들어간 돈가스 샌드부터 명란덮밥에 라면까지 모든 메뉴가 평이 좋다. 

 

 

(사진=ⓒ네이버 플레이스)
(사진=ⓒ네이버 플레이스)

 

분식집 다음으로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방문한 '줄 서서 먹는' 맛집은 왕십리 곱창골목에 있는 화덕 곱창구이 맛집이었다. 이곳은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곱창 맛집들이 모여 있다는 왕십리 곱창 골목에서도 웨이팅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이 맛집은 손님상에 나가기 전에 토치로 불맛을 더하고 마법의 노란 가루를 뿌린 것이 이 집만의 비법으로 소개됐다. 화덕에 구웠기 때문에 다른 곱창보다 기름기가 덜하다는 것도 비법이라고 소개됐다.

 

이어서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자연에서 온 밥상'에서 석이버섯으로 만드는 석이버섯 소고기 볶음과 석이버섯 부침 등의 석이버섯 한 상이 소개돼 사람들의 입맛을 자극시켰다. 석이버섯은 사람들에 발길이 닿지 않는 곳에 서식하는 귀한 버섯이지만 몸에 좋은 효능이 많은 버섯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