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꼬꼬미꼬꼬미(가제)에 출연할 오디션을 아이히어로 교양프로그램에서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매주 토, 일 오전11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팬엔터(드라마제작사)의 상암동 사옥 3층, 8층에서 진행하며 아이히어로 홈페이지 뿐아니라 여러 경로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오디션 절차는 사전 사진심사와 부모님과 유선상 컨택을 통해 카메라 테스트 인원선정을 하며 최종 카메라테스트 오디션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출연자들은 언론을 통해 명단공개가 될것이며 트레이닝을 거쳐 꼬꼬미꼬꼬미(가제)에 출연 할 예정이다.

꼬꼬미꼬꼬미(가제)는 아이히어로 제작사를 통해 대규모 오디션을 2번째 진행하는 어린이 교양/정보프로그램으로써 재미 뿐만아니라 알거리, 볼거리 등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올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사인 아이히어로는 2015년 놀고싶은 학교를 100회 이상 제작한 프로덕션으로 황금촬영상 레드카펫과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행사와 다수의 온오프행사도 꾸준히 진행해온 곳이다.

올해 팬엔터(상암소재)에 새롭게 입주하게된 아이히어로는 그간 간직해온 제작 노하우 기능 이외에 아카데미 운영과 에이전시 캐스팅, 매니지먼트 분야로 넓혀가며 업계 최고의 실력자들을 영입하고 업계 코웍을 통해 키즈 엔터의 a부터 z까지 책임질수 있는 종합엔터사의 기능을 확충하기 위해 역량 강화중이다.

아이히어로는 차후 키즈대상의 꼬꼬미꼬꼬미(가제) 말고도 청소년과 성인대상 연기 프로그램이나 체스, 격투기 등 협회 창설을 통해 그 영역을 확장하는 방안도 모색중이다.

오디션 참석시 주차무료이며 참석자에게는 팬엔터 1층에 위치한 달콤커피 할인 제공도 검토중에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