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문 유튜브채널 '노보스튜브', 훕몰 엣지 코일매트 때문에 눈물 흘릴 뻔한 사연은?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16:15

사진제공 = 훕몰
사진제공 = 훕몰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15일 자동차 리뷰 전문 유튜브 채널 '노보스튜브' 속, 코란도 신형 리뷰편에 소개 된 훕 엣지 코일카매트가 화제이다. 

유튜브 영상에서는 순정매트를 들고 먼지를 탁탁 터는 직원에게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잔뜩 있는 세상에 순정매트를 털면 안된다" 라며 훕 엣지 코일카매트를 소개했다.

노보스튜브가 소개한 훕 코일카매트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다. 본드가 아닌 열접합 방식으로 가공 된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SGS 유해성분 검사를 바로 통과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장착 시에 자동차 바닥에 고정 된 채 움직이지 않는다.

사진제공 = 훕몰
사진제공 = 훕몰

노보스튜브는 텐션감과 쿠션감에도 후한 평을 했다. 훕 코일차매트는 고급 코일원단을 사용했기 때문에 탄성감이 좋아 복원력이 뛰어나다. 운전자의 발을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에 장시간의 운전에도 피로감을 덜 수 있고 언제나 새 차처럼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훕 코일 자동차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미세먼지 포집력이다. 자료에 따르면 차량 내 초 미세먼지가 130배, 미세먼지가 90배가 증가가 되는데 훕 코일메트를 사용하면 미세먼지를 꼭 잡아주기 때문에 가족단위 차량으로 자주 쓰이는 SUV 차주들에게 좋다.

마지막으로 노보스튜브는 "수없이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모두 다 잡을 수는 없다"며 "미세먼지 이별매트 훕몰 엣지 코일카매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별, 짠하다"라고 말하면서 우는 시늉을 하는 노보스튜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엣지 자동차바닥매트는 훕몰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