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친환경 원목가구로 봄맞이 신혼, 입주가구 들의 호응 높아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15:03

사진제공 =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사진제공 =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는 생활 동선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준비하는 신혼부부 혹은 입주가구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구 전문점이다.

특히 린다데코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취향에 맞춘 가구를 제작 가능한 곳으로 남들과 다른 색다른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포천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린다데코는 300평대 매장을 보유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종류의 가구들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린다데코는 한달에 5가지에서 7가지의 새로운 가구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자사 공장은 물론 약 40여 개의 공장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품 연구를 하고 있으며, 신상 디자인의 가구를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세세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맞춤 사이즈의 가구로 25년 경력의 맞춤코디네이터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일주일에 한번 공장에 방문해 목재의 수분함량과 부자재 등을 체크하여 퀄리티 좋은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양주옥정이편한세상3차, 대광로제비앙, 의정부롯데캐슬골드파크, 양주옥정제이드웰gs금호, 답십리파크자이, 다산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광교중흥s클래스, 용인기흥효성해링턴, 신흥덕롯데캐슬, 배곧대방노블랜드 등 새로이 입주하는 입주민들은 린다데코의 쇼룸을 방문해 둘러보는 것도 좋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