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사진제공=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향기로운 꽃 내음 가득한 계절을 맞아 '봄날' 2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파란 하늘,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 여행 떠나기 좋은 계절 봄이 되면 생각나는 봄의 신부와 결혼 그리고 바로연! 사랑이 넘치는 계절 봄을 맞아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봄날'이라는 키워드로 참신하고 신선한 이행시를 남겨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바로연 미팅파티 참석권(남자 5명, 여자5명)'을 증정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의 '봄날' 2행시 이벤트 기간은 3월 12일부터 4월 12일까지이며 모든 회원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 동기'란에 2행시를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4월 15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이벤트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버릴 지도 모르는 지금, 회원 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봄날' 2행시를 준비했다."라며 "2행시를 통해 재치와 센스를 발휘해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란다. 부쩍 외로움을 느낄 싱글 미혼남녀분들이 '미팅파티 참석권'을 받아 좋은 인연을 맺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로연은 로맨틱한 분위기 속 달콤한 와인과 함께 소수 멤버로 진행되는 'Golden Secret'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바로연은 서울 강남에 본사를 두고 수원, 대전결혼정보업체,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6개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넓게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혼, 재혼, 기독교, 전문직 성혼 전문으로 맞춤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