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S8·노트9·LG G7·V40 등 온라인 최저가 프로모션 시행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14:43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네이버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딜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8, S8, 노트9 등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온라인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핫딜폰은 갤럭시S8, 노트8, 노트9, 노트5, S9 플러스, LG V35, V40, G7 등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중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전부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핫딜폰은 '매일매일이 핫딜'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특가 이벤트 진행 시 회원들을 상대로 쪽지 및 메일로 구매 좌표를 공유하여 한정판매를 진행하는 카페로 유명하다.

또한, 블로그, 포스트, 언론 매체, 지식인, SNS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개되면서 화제가 됐으며 지난 10일 갤럭시S10 5G 사전예약과 특가이벤트로 이슈가 되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핫딜폰 관계자는 "지난해 스마트폰 시장이 첫 역성장기를 맞이한 이유는 혁신부재, 높은 가격, 늘어난 교체주기 등이 있다. 최근 출시한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시리즈로 인해 혁신부재는 해결이 되었지만 가격 문제는 아직 여전하다. 이에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중점으로 온라인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침체 된 스마트폰 시장 활성화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10 5G, 갤럭시폴드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핫딜폰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S10 5G, 갤럭시폴드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갤릭시워치 등 최고급 사은품과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버즈, 태블릿PC, 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빔프로젝터, 기어핏2 등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