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홈스타일]
[사진제공= 더홈스타일]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소모품은 나중에 제품을 교체하든, 새로 구입하면 그만이다. 하지만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문제는어떻게 해결하는 게 좋을까?

광주아파트리모델링로 유명한 '더홈스타일'은 문제 원인을 분석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실시 중인 인테리어 A/S 서비스가 바로 대표적인 예다. 이에 대해 더홈스타일 단골 고객들은 "신뢰할 수 있어, 다시 견적을 문의하게 되는 곳"이라고 전했다.

광주아파트리모델링 업체 '더홈스타일'은 아파트, 주택과 같은 주거공간과 함께 카페, 음식점, 미용실, 학원, 병원 등의 상업공간의 인테리어까지 책임지고 있다. 천차만별인 취향을 고려해, 단순한 상담 후 시공에 들어가는 여느 업체와 달리 고객과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에 힘을 쏟는다. 그리고 3D디자인 시안 작업 후, 고객과의 피드백 교환 후에 시공을 한다.
 
더홈스타일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아무래도 심미성과 기능성을 둘다 살린 공간을 선사하는 덕분인 것 같다"라며, "특히, 심플하면서 모던한 스타일이 바로 우리의 장점이고 일부 업체에서는 공간 구조를 생각하지 않아 무턱대고 공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추후 추가 비용만 더 들고, 고객들의 만족도도 낮을 수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더홈스타일에서는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넓어 보이는 공간 디자인을 선사하기 때문에 그러한 불만사항이 발생하지 않고, 믿음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작업하겠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한편, 더홈스타일 리모델링 견적 및 시공에 대한 문의는 블로그나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