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더엠알네트웍스가 'Smart-R' 브랜드로 4월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2019 부산 호텔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더엠알네트웍스는 새로운 도약하기 위해 현재 'Smart-R' 브랜드와 가성비를 주 모토로 숙박시설에 객실관리시스템, 무인키오스크, 호텔도어락, 컴퓨터, 전화기, 리모컨 등으로 이미 1,500여곳의 호텔과 모텔 업계에 통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IT와 건설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이 설치, 시공, 납품,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연구개발, 디자인팀들이 서포트를 하여, 체계적이고 신속한 난제 해결 및 새로운 니즈를 창출하고 있다.

이처럼 더엠알네트웍스가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여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토탈솔루션을 제공해 업계의 인정을 받기까지 신뢰와 열정이 뒷받침되어왔다. 숙박업계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회사를 만들고자 하는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써온 것이다. 그 결과, 사용하기에 편리한 것은 물론 튼튼한 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최적의 제품들이 탄생해 시장을 이끌고 있다.

㈜더엠알네트웍스의 주력 제품들 중 스마트알(Smart-R)은 객실관리시스템의 모델명으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운영자가 객실관리에 관한 모든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인키오스크는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 입실, 퇴실이 될 수 있도록 하며, 매출집계 및 관리, 요금설정, 객실현황 파악과 성인인증을 통해 자동 운영이 가능하다. 이어 호텔도어락 은 손님키, 청소키, 마스터키 등 다양한 카드키를 발행할 수 있으며, AA배터리로 평균수명 2년을 보장하며 원터치 문열림방식, 이중잠금장치, 간편한 메뉴설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렵형콘센트는 다양한 모듈로 구성된 호텔 전용 콘센트로 실내 인테리어의 멋을 유럽 감각의 미려한 디자인으로 한층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올인원 컴퓨터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채용한 일체형 PC로 화이트 컬러의 초슬림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충근 대표는 "우리 회사는 2017년 국내 규격에 맞는 MR-E280K 도어락을 자체적으로 개발 완료하였으며, 또 다른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가미한 인텔리전트 스마트빌딩관리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호텔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 '2019 부산 호텔쇼'에는 호텔관련 종사자들과 국내외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일 전망이며, 컨퍼런스와 더불어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 사전등록시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