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케이와이바이오 포티포 단백질 쉐이크 해외진출 선정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5 09:57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코트라)는 3월 7일 ㈜케이와이바이오는 수출지원기반활용 사업에 선정되었다.

협약기간은 2019년 3월1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 지원을 약속했다.

코트라는 ㈜케이와이바이오에 해외투자유치, 해외기업과 파트너쉽 구축, 신규수출 등의 지원 사업을 통하여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성공적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특히 KOTRA가 보유한 우수 국내외 네트워크를 이용 지원대상 업체의 규모·업종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출준비부터 통관까지 단계별 맞춤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진출에 필요한 해외마케팅 및 금융지원을 종합 지원하고 벤처기업들이 안정적인 해외시장진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확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와이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해외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국내 스타트업이 협소한 내수시장을 극복하고 현지 맞춤형 전략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 이며,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제품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생산물배상책임1억 보험 가입을 완료 했으며 haccp 인증을 올해 상반기까지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케이와이바이오에서 판매하는 인기상품에는 '포티포 쉐이크 엣지, 쿠키앤크림맛, 그린티라떼맛, 카페라떼맛'이 있다. 해당 제품은 푸드리오 본사 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