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돌침대, 흙침대 전문 주식회사 현대의료기에서 강원도 춘천에서 나오는 희귀보석 춘천 옥을 사용한 '춘천 옥 루비' 모델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최초로 보석감정서 춘천옥을 사용한 '춘천옥볼침대' 출시에 이어, '춘천 옥 루비' 출시는 사람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옥 침대를 결정하는 옥성분과 옥의 경도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다. 현대의료기의 옥침대는 천연자파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고, 인체의 각 부위를 투과하면서 전신의 응고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인체의 탄소, 실소, 망간 철 등의 자화 작용을 도와 몸 안의 세포를 자극하여 막힌 혈을 뚫어주고 건강을 회복시키는데 큰 도움을 준다.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해당 브랜드는 춘천옥, 해주옥, 게르마늄, 홍맥반석, 황옥, 연옥 등 여러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의료기기로 식약청에서 인증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급 열선과 차폐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대의료기의 모든 제품은 공장 직영으로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며 국내대량생산 및 대량수입으로 2017년에는 누적수출 1000만 불 이상을 달성해 백만 불 수출의 탑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전국 대형 규모 21군데 직영 오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58대 설치 매장으로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옥볼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다양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