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공어묵 부산역점, 백만 고객 돌파 프로모션 진행… 환공어묵 시그니처 보냉가방 증정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4 19:06

사진제공=환공어묵
사진제공=환공어묵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오늘(3월 15일)부터 4월 7일까지 ㈜환공어묵 베이커리(이하 환공어묵)가 백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부산역 환공어묵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백만고객돌파 기념프로모션은현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소포장 어묵1개 증정(2만원 단위로 중복증정),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공어묵 시그니처 보냉가방을 증정한다.

부산어묵의 대표브랜드인 환공어묵은 1940년부터 시작되어 약 80여 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고품질 연육을 이용하여 만든 베이커리 형태의 수제 어묵은 특유의 탱탱한 식감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부산역의 대표 매장으로 자리매김한 환공어묵 부산역점은 2017년 7월 오픈 이후 1년 8개월만에 백만 고객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으며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필수로 들리는 부산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일 아침 제작, 당일판매 원칙을 가진 수제어묵브랜드 환공어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약속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환공어묵 백만고객돌파 기념프로모션은KTX부산역 내 환공어묵 공식 매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구매는 환공어묵 공식홈페이지 혹은 네이버 스토어팜을 방문하면 된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