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폰' 갤럭시노트9 vs 갤럭시s9 최대90%할인으로 갤럭시기획전 열어 재고소진에 초첨 맞춰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4 14:51

(사진제공=맘스폰)
(사진제공=맘스폰)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갤럭시S10 정식 출시 이후 5G상용화 서비스를 준비중인 제조사와 통신사의 기존 LTE폰 재고소진을 위한 행보가 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할인을 제공하는 '맘스폰'네이버카페의 기획전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조사들은 3월말로 예정되었던 갤럭시 S10 5G 사전예약 일정과 LG V50 5G 출시가 난항을 겪으면서 4월로 연기되자 기존 재고를 빠르게 소진하고 갤럭시 S10 판매에 주력 하려 하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라인인 갤럭시노트9, 노트8, S9 모델을 중점적으로 할인판매하여 갤럭시 노트9 가격 30만원대, 노트8 가격 10만원대, S9 가격 4만원대 등으로 공급하며, 출고가를 인하한 갤럭시S8 및 보급형모델 갤럭시A8,A7,A6 등을 현금가 0원으로 무료로 판매한다.

또한 내일부터 LG G8 사전예약 진행을 시작하는 LG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인 LG V40 가격도 80프로이상 할인된 5만원대로 판매되며, LG G7, V35, Q9 모델은 무료로 판매되고 있어 각 제조사의 재고소진 목적이 뚜렷해 보인다.

'맘스폰' 관계자는 "국내 제조사들이 프리미엄폰의 단종시기를 빠르게 앞당기면서 재고부담을 최소화하기위해 할인폭을 올리고 있다"고 설명하며 "한정된 재고를 소진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할인금액이 올라간만큼 갤럭시노트9 및 갤럭시S9 같이 인기있는 고가 스마트폰의 경우 조기 품절이 예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종료로 사은품이 아닌 기기값할인 이벤트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키즈폰 0원 프로모션은 종료가 예상되었지만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연장목소리가 높아 연장진행에 들어가 이전과 동일한 조건으로 키즈폰 전품목 0원에 4개월요금지원과 상품권10만원 사은품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9, 노트8, S9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갤럭시기획전 및 키즈폰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동구매 할인카페 '맘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