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박람회 DCC컨벤션센터 푸짐한혜택 4월 6일~7일 개최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4 12:05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따스한 봄이 조금씩 다가오면서 예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의 수요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불경기 속에서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결혼준비는 비용적으로 많은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으며, 바쁜 현대 사회 속에서 발품을 팔며 여유롭게 결혼을 준비한다는 것은 사실상 많은 난관에 부딪힐 수 밖에 없다.

최근 많은 예비 부부들의 이런 추세가 반영되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예식 업체를 살펴볼 수 있는 대전웨딩박람회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순히 참여 업체 뿐만 아니라 해당 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꼼꼼히 비교하여 더욱 실속 있는 웨딩 준비를 계획하고자 한다.

한편, 대전 지역에서는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하는 '착한웨딩박람회'가 대전웨딩박람회를 알아보는 예비 부부들의 이목과 귀추가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대전웨딩박람회 같은 경우 대전 웨딩컨설팅으로 알려진 '함웨딩'이 더욱 실속 있고 거품 없는 예식 준비를 통해 보다 특별하면서도 알뜰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4월 6일부터 7일까지 박람회 일정에 맞춰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대전웨딩박람회 같은 경우 대전웨딩홀, 대전웨딩스튜디오, 대전스드메, 대전웨딩드레스, 대전허니문, 대전예물, 대전한복 등 선호도 높은 대표적인 예식 업체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합리적인 결혼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에게 풍성한 헤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일정에서는 합리적인 예식 준비는 물론 퀄리티 높은 예식 준비를 위해 국내 유명 브랜드의 드레스와 대전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더욱 스페셜하고 프라이빗한 웨딩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전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입장에서 한 자리에서 다양한 예식 업체들의 장단점을 비교하여 분석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매리트가 될 것이다. 또한 다양한 헤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어 시간적으로, 비용적으로 많은 강점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대전웨딩박람회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이 따른다. 방문만 해도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증정하며, 계약시 여행용캐리어 2개, 여권커버, 4종 탁상 목각액자, 허니문앨범, 커플비치샌들 등 다양한 사은품을 모두 챙겨갈 수 있다.

대전 최대규모로 다양한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대전 스드메를 알아보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착한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