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BC필라테스 소속 필라테스 강사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새해를 맞이하거나 여름이 다가올수록 여성들은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운동 등을 계획하는데, 계획만 하고 실천에 옮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계획을 꾸준히 실천하고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접근성이 좋은 곳에 우수한 자질을 갖춘 트레이너, 강사들이 있어야 하며, 이들을 통한 멘토링이 필요하다.

ABC필라테스는 최근 연수동과 선학동에서 PT와 기구 필라테스를 원하는 이들이 편리하게 다닐 수 있도록 선학역 3번 출구 앞에 ABC필라테스 선학점을 오픈하였다. ABC필라테스 선학점은 1:6 그룹필라테스와 1:1 퍼스널트레이닝(이하 PT), 1:1필라테스를 전문으로 한다. 필라테스는 몸 전체의 근육을 활용함은 물론 깊은 곳에 있는 코어근육까지 자극해 주며, 체형교정과 몸의 균형, 바른 자세를 갖게 해주는 것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운동이다.

또한 PT는 체지방 측정, 체형 분석, 움직임 검사 등을 통하여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지도함으로써 다이어트뿐 아니라, 근력증대, 비포애프터 촬영, 프로필 촬영, 대회 준비 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ABC필라테스 선학점에서는 PT를 이용할 경우 그룹 기구필라테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함께 이룰 수 있다.

호텔식 인테리어와 최고급 기구, 자격과 실력을 갖춘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ABC필라테스 선학점의 김용일 팀장은 "ABC필라테스 선학점을 찾는 회원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운동지도를 통해 만족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