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국내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받은 생리대 브랜드 나트라케어에서 공개한 2019년도 신규 캠페인 영상 <우리만 아는 이야기>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프로모션 '새빨간 우정'은 나트라케어 캠페인 영상 '정류장' 편처럼 한번쯤 친구, 가족, 동료, 낯선 사람 등 누군가에게 생리대를 빌려보거나 빌려준 경험을 댓글로 남기면 캠페인에 참여되어 추첨을 통해 나트라케어 울트라윙 트리오 3종 세트가 증정된다.

또,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프로모션 '새빨간 핫딜'은 나트라케어 신규 캠페인 영상 <우리만아는 이야기>처럼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나트라케어 기획세트 6팩을 온라인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획세트를 구매할 경우 kf94미세먼지마스크 10개가 증정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과 공식몰 할인쿠폰(20명)도 증정한다.

나트라케어는 지난해 국내 생리대 광고로서는 최초로 '그 날' 대신 '생리'라는 단어를 직접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생리에 대한 메시지를 현실적으로 담아내 여성들로부터 많은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보이지 않는 광고의 벽을 허물었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 역시 실제 여성들이 겪을 수 있는 상황을 통해 생리대로 이어지는 여자들만의 연대감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나트라케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생리와 생리대로 이어진 여성들의 연대감과 마음을 대변해 공감할 수 있도록 현실적으로 접근했다. 캠페인 영상과 함께 진행되는 나트라케어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들이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은 나트라케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