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 추천 및 쿠션팩트 추천(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3월이 시작되면서 대학생 새내기 사이에서 '메이크업'이 화두다. 이에 파운데이션 추천, 쿠션팩트 추천, 쿠션 추천으로 실검을 장악할 뿐만 아니라 연일 '솔드아웃' 행렬을 이어나가고 있는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과 철벽녀 쿠션, 그리고 견미리 팩트를 추천한다. 이와 더불어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 철벽녀 쿠션 후기, 견미리 팩트 후기 그리고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과 이니스프리 세일, 아리따움 세일, 미샤 세일, 에뛰드 하우스 세일을 비롯한 3월 로드샵 세일기간까지 모아봤다.

 

 

 

▲파운데이션 추천, 쿠션팩트 추천, 쿠션 추천(사진출처=ⓒGetty Images Bank)

파운데이션 추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지난 9일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 포털 사이트 실검을 장악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철통 보습'이라고 불리며,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은 홈쇼핑에서 세트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후기로는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서 '얼굴을 180도 달라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일반인도 연예인처럼 쉽고 빠르게 변화할 수 있다' 등이 있다.

 

쿠션 추천, '철벽녀 쿠션'

 

지난 8일 철벽녀 쿠션이 포털 사이트 실검에 올랐다. 철벽녀 쿠션은 '절대 철벽녀 쿠션'으로 불리며, 지난 5월 출시 이후 홈쇼핑 방송을 할 때마다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철벽녀 쿠션은 '철벽 커버'를 자랑하는 높은 커버력과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합성 펩타이드 2종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철벽녀 쿠션 후기로는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서 '커버력이 높아서 유분기와 잡티가 많은 피부에 적합하다', '유분기를 잡아줘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등이 있다.

 

쿠션팩트 추천, '견미리 팩트'

 

에이지투에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이른바 '견미리 팩트'라고 불리는 쿠션팩트는 지난 2018년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차지한 스테디셀러 화장품이다. 견미리 팩트는 '모녀 팩트'라고 불리는데, 지난 2013년 9월 첫 출시 이후 지난 1월까지 총 750만 세트가 판매됐다.

견미리 팩트 후기로는 '내 인생템이다', '몇 년째 견미리 팩트를 쓰고 있다' 등이 있다.

 

▲이니스프리 세일(사진출처=ⓒ이니스프리)

3월 로드샵 세일

 

이니스프리 세일, 아리따움 세일, 미샤 세일, 에뛰드 하우스 세일을 비롯한 3월 로드샵 세일기간은 다음과 같다. ▲이니스프리 3월 세일, 3월 14일~16일/마스크팩 등의 홈페어 필수템부터 립스틱, 쿠션 등의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 클렌징폼과 클렌징 티슈 등의 클렌징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 ▲아리따움 3월 세일, 3월 16일까지/아리따움의 자체 메이크업 제품부터 라네즈,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이즈까지 아리따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미샤 3월 세일, 3월 14일까지/미샤의 아이섀도우부터 마스카라, 쿠션 등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기초 제품을 비롯해 미샤만의 라인프렌즈 에디션 새토우 팔레트 등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 ▲에뛰드하우스 3월 세일, 3월 17일까지/도우와 섀도우팔래트, 립스틱, 선케어,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 등이 있다.

 

3월 올리브영 세일

 

3월 올리브영 세일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3월 올리브영 세일 및 행사 기간에는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퓨저, 핸드크림, 샤워젤, 섬유향수 등 향기 아이템 구매 시 일부 상품에 한하여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올리브영은 오늘부터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바디미스트 미니어처와 거울로 구성된 '마이 판타지아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