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예약 안받는다".. '생생정보통' 8kg 왕대구탕+솥뚜껑 닭볶음탕 실제 맛은? "손이 계속 가는 맛"
정슬기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9:30

KBS '생생정보', 파주 6가지 모둠 생선찜+육회 비빔국수까지 소개





▲(사진출처=ⓒ네이버 플레이스 업체사진)


KBS 2TV '생생정보'에서 오늘(13일) 방송에서 8kg짜리 왕대구탕과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오늘(13일) '생생정보통'에서 소개한 8kg 왕대구탕 맛집은 41년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으로 서울 용산구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에서는 이미 푸짐하고 시원한 대구탕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다.


이 곳의 후기를 보면 대구의 탱탱한 살부터 마지막 볶음밥과 죽까지 양이 엄청 풍부함에도 맛있어서 숟가락을 놓지 못했다는 후기들이 많다.


한편 2tv '생생정보'에서 이어서 소개된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은 험한 산 안에 있는데 그럼에도 여러 방송에서 소개됐을 만큼 유명한 맛집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자연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감칠맛도 있어서 손이 계속 가는 맛이다"라고 전했다.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은 경기도 가평군에 있으며 이 곳은 오후 4시까지만 주문을 받으며 전화 예약도 따로 받지 않는다고 안내됐다.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슬기 기자 기자 nbtvrepoteam@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