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쏘미미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쏘미미 물미역팩은 모발영양제로 씨워드 추출물인 야니아루벤스를 통해 머리결을 구성하는 수분을 보충해주고 외부 자극이나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머리결을 보호해 부드러운 머리결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헤어팩이다.

쏘미미 물미역팩은 14가지의 단백질 아미노산을 통해 탄탄한 머릿결을 만들 수 있는 헤어팩으로 제품 론칭과 동시에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머리 손상을 염려하는 10대~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20만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었다.

업체측 관계자는 쏘미미 물미역팩 브랜드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된 이유에 대해 "요즘 많은 젊은 분들이 아름다움을 위해 머리에 다양한 시술을 받는게 유행이지만 잦은 시술로 인해서 헤어 손상에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고 시장 상황에 대해 말하며 "머리결을 복구하고자 헤어숍에서 헤어복구 시술을 받을 경우 많게는 수십만원까지 고가의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쉽게 헤어복구를 할 수 없었지만 쏘미미 헤어팩은 저렴한 가격으로 헤어복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성원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쏘미미 헤어팩의 경우 글라이신, 발린, 세린, 소듐락테이트, 소듐피씨에이, 아스파틱애씨드, 아이소류신, 알리닉, 알지닌, 트레오닌, 페닐알라닌, 프롤린, 피씨에이, 히스티딘으로 구성된 이 14가지 단백질 아미노산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기준 10배 함유되어 있는 것이 이번 쏘미미 물미역팩의 특징이다.

또한, 녹차, 병풀, 불가리스쑥, 황금, 시어버터, 쇠비름올리브잎, 어성초 등으로 구성된 내추럴 성분 함유가 듬뿍 담겨있어 일시적인 부드러움이 아닌 확실한 크리닉효과로 머릿결 복구 헤어팩으로 365일 케어가 가능하다.

이처럼 쏘미미 물미역팩은 수분(씨위드)과 아미노산을 사용할 때마다 공급해 물미역처럼 부드러운 머릿결로 복구해주며 리페어 성분과 자연 추출물이 함유된 머릿결 복구팩이다.

출근 전 1분을 투자해 샴푸가 끝나면 물기를 제거한 다음 쏘미미 헤어팩을 바르고 마사지 후 헹구고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만으로 손상된 모발을 물미역과 같은 질감으로 관리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쏘미미 헤어팩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헤어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좋은 헤어 제품을 개발하여 도움을 드리는게 최종 목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