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소낭구부천춘의점' 봄맞이 혼수, 입주가구 특가세일 눈길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8:52

사진제공 = 부천가구점 소낭구부천춘의점
사진제공 = 부천가구점 소낭구부천춘의점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부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부천춘의점은 3월 따뜻한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봄 혼수 입주고객을 위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밝혔다.

부천가구점 소낭구부천춘의점은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부천가구매장으로 원목가구, 엔틱가구, 디자인가구, 수입가구, 흙침대, 학생가구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한눈에 제품을 비교가 가능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부천 가구 매장이다.

최근 가구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자세히 살펴보면 비싼 가격과 브랜드만을 보고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아닌 가격 대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가구를 선호하고 있다.

소낭구 가구는 자체 공장 운영으로 복잡한 중간 유통마진을 빼 최저마진으로 공급을 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가구와 안전한 제품, 철저한 AS 사후관리까지 관리되고 있어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품질로 인정을 받은 브랜드이다.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가구는 일회성으로 사용하는 품목이 아니어서 가격 면에서 무시할 수 없는 건 사실이다. 이번 저희 매장을 통해 봄맞이 특별행사를 통해 가구 구매를 하신다면 경제적 부담이 훨씬 덜하다"에 이어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과 인테리어 가구 및 폭넓게 준비가 되어있어 신혼부부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의 취향에 맞게 가구를 쉽게 선택해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봄맞이 특가 세일에는 신상품 할인 등 혼수 패키지 할인, 입주가구 할인 등 합리적인 착한 가격에 가구 구매가 가능하여 이미 지역 맘카페는 물론 부천 인근 아파트에 입소문이 난 상태로 주말에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7호선 2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방문 가능하며, 세일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매장 연락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