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합격 단기에듀, EBS 공인중개사교재 기출편 출간

이보형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8:35

[서울=내외경제tv] 이보형 기자 = 단기에듀가 EBS 공인중개사 30일 단기합격 교재 기출편을 지난 3월 13일(수) 출간했다고 밝혔다.

단기에듀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싶지만 직장, 학업에 치여 독학할 시간을 내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효율적인 압축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부동산자격증 교육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EBS 공인중개사 30일 단기합격 교재'를 이론편, 기출편, 족집게편 총 세 단계로 구성했으며 시험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간하고 있다. EBS 공인중개사 인강 교수진이 직접 집필에 참가한 '단기에듀 30일 단기합격 교재'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꼭 알아둬야 할 핵심 내용만을 압축 정리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 교재 대비 학습 분량을 6분의 1 수준으로 줄인 대신, EBS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출제자의 눈으로 최신 경향을 분석해 시험과목별로 꼭 출제될 만한 내용만을 알차게 엄선했다. 총 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토털 분석하여 불필요한 학습 범위는 과감히 삭제했기 때문에 60점 합격 접수 도달에 최적화된 교재로 평가받고 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면서도 방대한 학습 분량 때문에 시험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얼마 남지 않은 수험기간을 제대로 활용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특히 이번에 출간된 EBS 공인중개사 30일 단기합격 교재 기출편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풍부한 해설로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교재이다. 뿐만 아니라 오답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교재를 구성하였기 때문에 오답률이 높은 문제를 집중분석할 수 있다.

단기합격 교재와 EBS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강의 진행을 맡은 단기에듀 인강까지 공부방법에 활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단기합격에 특화된 이 브랜드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이론, 기출문제풀이, 족집게 총 3단계 커리큘럼으로 설계됐다.

민법 이정환 교수, 학개론 이동기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중개사법 송성호 교수, 공시법 목희수 교수, 세법 김윤석 교수 등 뛰어난 강의 능력으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온 교수진이 총 출동해 공부방법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한편 단기에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 강좌를 3일간 무제한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신규회원가입 이벤트'와 백화점상품권, 바나나우유를 증정하는 '단기에듀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이보형 기자 기자 nbntv.lbh@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