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로스 센트럴 맞춤형 설계로 경쟁력을 높이다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8:05

옥탑정원, 무인택배함, 대형펜트리, 세대 내 풀 옵션, 스타일러 무상 제공
사진제공 = 나주 빛가람 휴로스센트럴
사진제공 = 나주 빛가람 휴로스센트럴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최근 과열된 주택시장에 대한 강도 높은 부동산 대책이 잇따라 나오면서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오피스텔, 상가와 같은 투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하고 대출 및 세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오피스텔 시장이 활황세를 보이고 있다.

오피스텔이 활황세를 보이는 이유는 은행의 이자수익보다 높게 형성 되어 있는 수익률과 아파트 못지않은 입지와 설계로 투자자와 실거주자들을 만족시킴으로써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상품이 되고 있다는 점이다.

이에, 나주혁신도시에 5년여 만에 신규공급을 하는 나주 빛가람 휴로스 센트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나주혁신도시는 한전공대가 나주부영CC 자리에 확정되면서 지역 내의 부동산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이 되어있는 상태이다. 또한,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이 2019.01 이전을 완료하면서 마침내 16개 공공기관 이전에 마침표를 찍었다.

올 하반기에는 혁신도시의 취약점으로 꼽히던 대규모 병원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300병상 규모의 빛가람종합병원이 9월, 100병상인 동신대한방병원이 10월 개원을 앞두고 있다.

나주 빛가람 휴로스센트럴은 (주)토담건설이 시공하며, 전남 나주 빛가람동 204-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2층의 전용면적 30ㆍ31ㆍ41ㆍ45㎡ 총 260실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 1~2층은 주차장이며, 기계식 주차 등 총 206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갖췄다.

지상 1~2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 단지 안에서 주거와 편의시설 이용이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3.3㎡당 600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대 TV, 빌트인 제품인 냉장고, 세탁기, 후드, 쿡탑은 물론 LG스타일러까지 기본 제공되며, 입주 시까지 1천 만 원 대 및 중도금 무이자까지 가능해 소액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5년 만에 공급하는 중심상업지구 내 마지막 오피스텔 공급"이라며, 수요와 공급의 충족을 완벽히 해낼 것 이라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견본주택은 광주 서구 마륵동 172-1번지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3월 중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기타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