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남은 줄거리 , 몇 부작일까? 동시간대 시청률 순위는?
이순한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7:33

tvN드라마 '진심이 닿다'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명대사는...?

이동욱 x 유인나 주연의 수요일 인기 드라마 ' 진심이 닿다' 은 '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 라는 드라마다. 드라마 ' 진심이 닿다'의 연출박준화, 극본이명숙, 최보림이 맡았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정규 편성 시간대는 수, 목 오후 09시 30분 이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 극중 눈에띄는 주,조연은 ?

드라마 '진심이 닿다 ' 주연인 이동욱 에 밀리지 않는 조연들의 화려한 연기, 호흡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손성윤 은 유여름 ( #서울중앙지검 야망둥이, #욕망 만렙, #걸크러시 여검사. 정록과 세원의 법대 동기다. 똑똑하고 당당하고 당차다. 동시에 욕심이 많고 이기적이다. 정록과 세원보다 먼저 사법시험을 통과해 검사가 되었다. 대학 시절, 여름과 정록, 세원은 한 몸처럼 몰려다녔다. 정확히는 정록의 곁에 여름과 세원이 붙어 다녔다. 잘나고 잘난 놈들 중에서도 눈에 띄게 멋진 두 남자 사이에서 여름은 종종 우월감을 느끼곤 했다. ) 역할을,
오정세 은 연준규 ( #대표 부심, #목표는 장앤김, #나도 톱 소셜 로펌 CEO가 될 테야. 주로 로펌 일보다는 방송이나 취미생활에 골몰한다. 법조인이 판을 치는 딱딱하고 꽉 막힌 집안에서 자랐다. 그 덕에 자연스레 변호사가 되었지만, 부모와는 다르게 살고 싶다는 욕망이 법조인스럽지 않은(?) 화려한 정장 핏으로 분출된다. 대한민국 로펌 대표 중에서는 자신이 가장 영하고 스타일리시하다 믿는다. ) 역을 맡아 연일 화제에 올랐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 ' 전 회차 스토리 ?

한편 드라마 '진심이 닿다 ' 은 전 회차 11 회 에서 ' 본격 사내연애 모드 돌입! 스릴만점 햄볶기 시작한 연고 커플! 모태솔로를 갓 탈출했다고는 믿기지 않는 정록의 애정표현 앞에서 진심의 심장은 쉴 새 없이 콩닥인다. 하지만 행복한 진심을 지켜보는 싸늘한 시선이 느껴지고... 진심은 출근길에 자신을 쫓던 낯선 남자의 정체를 알고, 충격에 휩싸이는데!... ' 라는 내용을 방영해 화제를 모았다.

이순한 기자 기자 nbtvrepoteam@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