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즐거운 감량생활' 캡처(출처=ⓒJTBC '즐거운 감량생활')

 

모델 이소라를 비롯해 아나운서 장성규 등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한 레몬밤은 체중감량과 내장지방 빼는 법에 효과적이다.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 식단 및 다이어트 도시락 그리고 다이어트 음식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레몬밤 분말을 추천한다. 이와 더불어 레몬밤 다이어트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레몬밤 먹는 법까지 소개한다.

 

 

 

▲레몬밤 효능, 디톡스 다이어트와 내장지방 빼는 법에 효과적(출처=ⓒGetty Images Bank)

레몬밤 효능?, 디톡스 다이어트와 내장지방 빼는 법에 효과적

 

 

레몬밤은 허브 식물의 일종으로, 레몬밤에는 지방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로즈마린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레몬밤 효능은 다음과 같다. ▲체중감량 ▲내장지방 세포 크기 감소 ▲피부염 개선 ▲항산화 작용 등이 있으며, 레몬밤 효능에는 셀룰라이트 제거와 분해 효과도 있다.

 

레몬밤 과다 섭취?, 레몬밤 부작용 있어

 

레몬밤을 과다 섭취할 경우, 레몬밤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레몬밤 부작용은 다음과 같다. ▲졸음 ▲현기증 ▲울렁거림 ▲구토 등이며, 이 외 레몬밤 부작용으로는 레몬밤이 소화 작용을 원활하게 해 식용 증진 효과가 생길 수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 끝판왕, 레몬밤 먹는 법(출처=ⓒGetty Images Bank)

단기간 다이어트 끝판왕, 레몬밤 먹는 법은?

 

 

레몬밤 다이어트는 단기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데, 레몬밤 먹는 법은 다음과 같다. 레몬밤 잎을 우려내는 방식의 레몬밤차는 하루 레몬밤 섭취량을 복용하기 어렵기에 레몬밤 추출 분말을 구입해 물에 타서 섭취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레몬밤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32mg가량의 로즈말니산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와 더불어 잎에서 민트 향과 새콤한 레몬 맛이 나는 레몬밤 먹는 법으로 ▲레몬밤 분말을 요거트에 넣어 먹기 ▲레몬밤잎을 활용해 샐러드로 요리해 먹기 등이 있어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제격이다.

한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레몬밤 추출 분말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에 있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으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명한 레몬밤을 추천한다.

 

▲다이어트 음식 끝판왕, 레몬밤 키우기(출처=ⓒGetty Images Bank)

다이어트 음식 끝판왕, 레몬밤 키우기는?

 

 

최근 레몬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레몬밤 키우기도 화제다. 레몬밤 키우기 방법은 다음과 같다. 레몬밤을 키울 때는 주 1~2회씩 물을 줘야 하며, 겉흙이 말랐을 때 물을 주는 것이 가장 좋다. 이와 더불어 영하 4도 정도일 때, 통풍을 해주는 것이 좋으며, 햇볕을 맞게 해주는 것도 좋다.

저작권자 © 내외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