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르휘트니스, 헬스장 ·휘트니스센터 에소르핏 및 더온필라테스 청주점 오픈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4:47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휘트니스 컨설팅 전문 기업 에소르휘트니스가 청주 분평동에 헬스장 ·휘트니스센터 에소르핏과 기구필라테스로 수업을 진행하는 "더온필라테스" 청주점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에소르휘트니스는 건강하고 유익한 삶은 물론 현대인들의 신체 단련을 돕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헬스기구도판매와 함께 더불어 헬스장 ·휘트니스센터 에소르핏 과 기구필라테스 더온필라테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헬스장 ·휘트니스센터 에소르핏은 의왕시 오전동뿐만 아니라 안산헬스, 수원헬스, 평택 팽성헬스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또한 최근 기구필라테스 더온필라테스를 의왕점에 이어 호계점, 안산점 동시 오픈 소식과 함께 이번 청주점 오픈 까지 빠른 속도로 확장을 해가고 있다.

에소르휘트니스는 전문적인 PT 강사진을 통해 개개인 맞춤 트레이닝과 자세 교정, 근력 강화 등에 효과적인 캐딜락, 리포머, 체어, 바렐 등 검증된 최신식 기구 보유와 기구필라테스 전문센터 더온필라테스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까지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 예정인 에소르핏 청주점에는 vip라운지 등 기존의 헬스클럽 이라는 이름을 벗어나 대형화된 휘트니스로 다양하고 획기적인 컨텐츠와 프로그램을 들여올 예정이다. 또한 회원 등록 시 의왕, 안산, 평택, 중국항저우 등 전지점 이용이 가능해지면서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Wbc피트니스 부회장을 맡고 있는 에소르휘트니스의 양희영 대표는 WBC 피트니스 등 다수 출전 이력을 보유 하고 있는 전문 트레이너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더욱 체계적인 운동법을 배울 수 있다고 전하면서 "헬스장·휘트니스센터 청주점 오픈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봉사활동 및 다양한 후원 등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전했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