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쓰는 신혼침대 선택은 안전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에서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4:10

(사진제공=스마트바이)
(사진제공=스마트바이)

[서울=내외경제TV]김태곤 기자 = 신혼침대의 선택은 중요하다. 편안한 잠자리는 행복과 함께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게 도와준다. 이 때문에 디자인이나 브랜드만 보고 선택할 수 없다. 집안 가구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를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는 미국 톱10 침대 브랜드를 모두 체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스마트바이에서는 템퍼매트리스, 골든엘레강스, 크라운쥬얼,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벨라지오 호텔 컬렉션, 이스트맨하우스, 마셜, 슬립핏, 드림헤븐 등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바이는 안전에 있어서도 믿을만하다. 최근 침대 매트리스에서 방사선 피폭선량이 기준치의 최고 9.3배에 달하는 1급 발암물질 라돈 문제가 불거지며 소비자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다. 라돈은 라듐이 자연에서 핵분열을 할 때 나오는 무색, 무취의 기체형태 방사성 물질인데 별다른 특징이 없어 쉽게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자는 동안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에서 라돈이 검출되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안이 더 커진 상태다.

하지만 스마트바이의 전 브랜드는 메모리폼에 대한 안전인증인 Certipur-US 인증을 완료해 안심할 수 있다. 이는 라돈뿐만 아니라 포름알데히드, 수은·납·은, 난연재 등 유해물질 안전 테스트다. 또 자체 라돈 테스트도 완료했다.

스마트바이는 관세청 개인통관번호 발급을 통한 정품매트리스를 안전하게 배송하는 것은 물론 2개월 내 생산된 최신 생산 매트리스만을 제공한다. 오래된 제고는 쌓여져 보관되는 과정에서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열악한 창고 환경에서는 곰팡이 등 각종 오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사람마다 체형, 체중, 수면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국내 유일하게 수면전문가의 1:1 블라인드 테스트 컨설팅을 진행 중이며, 1회 100개 이상의 공동구매 방식으로 대량구매하여 블랙프라이데이보다 저렴한 가격을 실현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의정부, 수원, 하남, 안양, 하남, 대전, 부산, 대구점을 운영 중이다. 현재 직구보다 저렴한 스마트바이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의정부 본점에서는 프레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계약후기만 남겨도 10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련 사항은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