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온마협) 창립총회, 김미우 협회장의 미래 비전과 방향 제시로 성료돼
김태곤 기자 기자
기사승인 : 2019-03-13 13:52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2014년 설립된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온마협]'가 대외적인 활동에 나서기 위해 지난 19년 3월 10일,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5년간의 준비 끝에 창립총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창립총회에서 김미우 협회장은 사업의 3단계를 설명하며 그 시작인 교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학술위원회 박준우 위원장은 협회의 전문성에 대한 논의와 마케팅이 필요한 시점에 전문적이지 못한 업계를 지적했다. 이어 이러한 문제들을 어떻게 협회에서 해결해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소개와 미래 비전에 대한 PT를 진행했다.

이어 법률위원회 전선애 변호사의 사회로 8인 위원장인 교육위원회(김미우 협회장), 마케팅위원회(박민정 위원장), 법률위원회(전선애 위원장), 세무노무변리위원회(진일원 위원장), IT개발위원회(김기홍 위원장), 기획전략위원회(윤성원 위원장), 정책시행위원회(김동수, 조연옥 위원장), 학술위원회(박준우 위원장)의 소개가 이어졌다.

창립총회는 김미우 협회장의 마케팅 로직 분석과 저품질에 관한 강연으로 마무리됐다. 해당 강연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의 실질적인 활용방안에 대하여 설명했으며, 앞으로 네이버 카페 온마협과 온라인마케팅협회[온마협] 전용 어플리케이션의 참여 및 활용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가 이뤄졌다.

금번 창립총회는 총 신청자 338명, 새천년홀 참석자 280명으로 성료됐다.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 전용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급상승 5위를 기록했으며, 온라인마케팅을 검색하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는 오는 3월 26일 헤럴드경제 2019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에 올라 김미우 협회장 이하 위원장 8인이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김태곤 기자 기자 nbntv.ktg@gmail.com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